top of page

 

 

 

 

 

 

 

 

 

 

 

 

 

파푸아 뉴기니아 은혜 신학교 소식입니다. 2022년 10월

    이곳은 건기인데 비가 많이 와서 집의 기둥이나 교실에 물이 차 오르기도 하고 높은 습도에 무덥습니다. 토지 임대 서류를 제출하고 대금을 지불하고 영수증을 보내준다는 약속을 받고 왔는데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연락하면 며칠 후 보내주겠다 하지만 이제까지 미루고 있습니다. 도청의 토지청 공무원이 9월에 포트모르스비 (파푸아뉴기니아의 수도 Port Moresby) 중앙 토지청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10월에는 중앙정부의 토지청의 위원회의 모임에 심 선교사가 참여해 토지사용 설명회를 가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가 말한 것이 하나도 행해지지는 않고있습니다, 그러나 잘 되는 것도 없고 안되는 것도 없는 나라지만 모든 것이 우리 주님의 손에 있으니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담당 공무원들이 성실히 일하여 땅이 속히 결정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 다음 단계도 잘 준비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학교에 있으면서 졸업생 중 네 명의 설교자를 훈련하고 있습니다. 본문 해석을 바로 하고 기도와 묵상을 통해 하나님께서 오늘 시점에서 이곳의 성도들에게 주시는 말씀을 끌어내 설교하는 설교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9월에 한 주간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워크숍을 열었습니다. 영적인 전쟁이 많아서 '예수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라' 는 주제로 악한 영적인 존재들과 이들이 하는 일들에 대한 이론에서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 나라를 세우시면서 하신 사역과 예수님께서 사도들과 제자들을 훈련시키고 교회에 명령하신 말씀들과 초대교회에서 행한 일들을 살펴보며 교회가 어떻게 사단과 귀신들을 쫓아내는지, 이론을 배우고 실제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훈련했습니다. 이들이 배운 말씀을 실제로 사용하여 계속 다가오는 악한 영들을 물리치고 성공적인 사역을 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나사형제, 제임스형제, 제이콥형제가 네고 마을에서 교회 개척을 시작했습니다. 주께서 영혼을 구원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잘 세워나가도록 축복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마을의 엘리멘트리학교(유치원-2학년), 초등학교(3-6학년), 톱압학교(7-8학년) 학생들이 독립기념일로 한 달 정도 놀고 있습니다. 학교 가도 대부분 선생님이 출석 부른 다음 자습을 시킨다고 합니다. 오늘은 선생님들이 캠프(화전)에 가서 수업이 없다고 합니다. 다른 마을들도 시골에서는 비슷하리라 생각됩니다. 교육의 질이 점점 나빠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부모는 도시나 좀 나은 곳을 찾아 보내기도 합니다. 일년 수업일수의 절반이라도 제대로 공부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늘 마음을 같이하여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여러분께 큰 은혜 주셔서 영육 간에 강건하시며 늘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샬롬!

 

파푸아뉴기니에서 심재욱/장선애 선교사 드림.

 

기도제목

 

1. 도청 토지부 담당 직원과 중앙 토지부 직원들이 은혜신학교 토지 임대 신청 서류를 관심 있게 읽고 신속히 처리하여 토지 임대증서를 발급하도록

2. 임대 증서를 받은 다음 속히 설계가 되고 건물이 지어지도록

3. 레와다 은혜교회와 네고 은혜교회가 잘 성장하도록, 설교하는 형제들이 말씀을 잘 해석하여 성도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설교를 하도록

4. 신학교와 유치원에서 한 마음으로 일할 동역자들을 주시도록

5. 졸업생들이 교회를 바로 세워 부족 복음화를 효과적으로 이루도록. (시메아 목사가 뽀다레 마을에서 목회를 잘 감당하도록)

6. 선생님들이 성실해져서 학교교육이 잘 이루어지도록

7. 심선교사 치주염이 가라앉도록

10.7 사진들.jpg

심재욱, 장선에 선교사님께 연락이 되는 이메일 주소는 shim81@gmail.com 입니다.  png-gbs@gmail.com은 돕는이에게 전달 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