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 May​ 그 동안도 평안하셨는지요?

 

 

안식년도 5개월이 다 되갑니다. 코비드19으로 줌이나 대면으로 몇 교회와 말씀과 선교사역을 나누었지만 적극적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팬데믹이 그치고 하나님이 기회를 주시면 잠시 나와 뵙도록 하려고 합니다. 6월에 예방접종(AZ)을 예약했는데 8월 말에나 항체가 형성될 같습니다. 그 후 여행 문이 열리면 선교지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저희와 선교에 대해 나눔이 필요하면 연락해주십시오.

 

그 동안 은혜신학교를 위한 자료들과 또 새로 시작하게 될 어린이 사역을 위한 자료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또 강의 영상을 어떻게 만드는지 혼자 공부를 하다가 온누리교회에서 선교사님들을 위해 제공하는 on 비디오 스쿨에 참여하여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몇 가지 도구를 준비해 좋은 영상강의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또 창조과학회에서 제공하는 기초과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선교지로 돌아가는 때까지 계속 참여하려고 합니다. 거짓된 신앙인 진화론과 하나님을 무시하고 인간 이성을 절대화 하는 철학사상들에 물들기 전에 어린이들을 가르쳐 말씀 위에 든든히 선 지도자들을 키워내려는 꿈을 꿉니다.

파푸아뉴기니 은혜신학교는 가이바와 나사 두 형제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교를 이끌어가고 그래함 형제는 학교에 오지도 않고 연락도 없습니다. 학생 중 수르미르 형제는 부인을 때리는 습관으로 징계를 받지만 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 학생들이 사는 환경이 열악하여 자주 병이 나는데 제대로 병을 잘 치료하는 의사도 없고 약이 없을 때로 많아 보건소에 가지 않고 자연치유를 기다리곤 합니다. 발전기는 아직도 같은 문제로 저녁에는 개인용 라이트가 있는 사람만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를 도시로 옮기기 위해 도청 다루나 수도 포트모리스비에 필요한 만큼 땅을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몇몇 사람에게 부탁해 놓았는데 팬데믹과 정치적 불안으로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식년 사역을 마치고 여행 문이 열리는 대로 선교지로 가서 이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생각입니다. 학교의 계획은 목회자 양성을 위한 신학교에 유치원을 겸한 기독교 유아교육과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교실들, 기숙사와 유치원 건물 등 필요한 시설을 어떻게 할 것인지 구상하고 있습니다. 목조 건물로 지진대비 설계를 하여 지어야 합니다. 한 목사님께서 이끄는 목수를 포함하는 건축팀이 건축을 돕겠다는 의사도 보내왔습니다. 파푸아뉴기니의 다음 세대 그리스도인 지도자를 세우는 일을 위해 힘있게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부부에게 부작용 없이 항체가 잘 만들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리며…

평안하세요.

심재욱/장선애 선교사 드림

2014 3-19-1.jpg

심재욱, 장선에 선교사님께 연락이 되는 이메일 주소는 shim81@gmail.com 입니다.  png-gbs@gmail.com은 돕는이에게 전달 됩니다.

bottom of page